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일을 찾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.

일을 찾는 데 시간을 ktpdy.

한때는 일의 선택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부상이 나서 준비한 모든 것을 떨어뜨릴 수밖에 없게 되자 무관심의 강을 달려가서 물었다. 어떻게 해야 하지? 땀과 눈물의 경계를 좁히고, 직업평가검사 등 몇 달 동안 취업지원센터, 상담센터를 돌아다녔다.

이 일을 선택하는 게 옳아. 이 일을 해도 괜찮을까? 나는 누군가를 내 선택으로 밀어 넣었다. 오랜 방황 시간을 돌이켜보면 누군가 내 마음 한구석에 나타나서 여기로 가는 길, 가서 온 힘을 다하여라는 방향을 말해 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.

그래서 상담할 때, 나는 여전히 내 친구의 마음이 다른 사람들과 같지 않다는 적성과 의무를 억누르고 있다.학생들에게 직업 선택이 그것을 찾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만드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오늘날 최고의 선택이라는 것이다. 왜냐하면 그들은 이제 일자리를 찾는 법을 배우고 싶어하기 때문이다.